사진설명 : 미디어 알렛츠(ALLETS)가 지난 1일 경기 파주의 한 스튜디오에서 ‘크리니크 NEW 립 팝 매트 & 립 팝 리퀴드 매트’ 뮤즈로 발탁된 걸그룹 여자친구와의 영상과 화보를 촬영하고 있다.
사진설명 : 미디어 알렛츠(ALLETS)가 지난 1일 경기 파주의 한 스튜디오에서 ‘크리니크 NEW 립 팝 매트 & 립 팝 리퀴드 매트’ 뮤즈로 발탁된 걸그룹 여자친구와의 영상과 화보를 촬영하고 있다.
[연예=한국인터넷기자클럽] 한국뉴스통신 최문몽 기자 = '대세 걸그룹' 여자친구가 다양한 립 컬러로 변신을 꾀했다.

모바일 종합 미디어 알렛츠(ALLETS)는 지난 1일 경기 파주의 한 스튜디오에서 ‘크리니크 NEW 립 팝 매트 & 립 팝 리퀴드 매트’ 뮤즈로 발탁된 걸그룹 여자친구와의 영상과 화보를 촬영했다.

이날 여자친구는 각자 본인에게 잘 맞는 립 컬러를 바르고 디제이로 변신했다. 여성스럽고 우아한 소원은 베이지 컬러를, 신비로운 반전 플럼 컬러는 은하가 맡았고 섹시하면서도 매력적인 레드 컬러는 신비와 유주가, 사랑스럽고 발랄한 핑크 컬러는 예린과 엄지가 맡아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자정을 넘기는 고된 촬영이었지만 대세 걸그룹 ‘여자친구’답게 조명과 카메라 앞에서 힘든 내색 없이 프로의 모습을 보여 많은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멤버 각자 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여자친구와 크리니크가 함께 한 영상 화보와 촬영 현장을 담은 특집 영상은 이달 중순부터 모바일 종합 미디어 알렛츠(ALLETS)의 ‘스텔라 뷰티(STELLA BEAUTY)’ 공식 페이스북 및 주요 포털서비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알렛츠(ALLETS)는 인터스텔라 미디어 그룹(Interstella Media Group)이 새롭게 론칭하는 모바일 기반의 종합 미디어로 매거진부터 라이브 방송까지 고품질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는 피키캐스트의 '스텔라(STELLA)', 네이버 포스트의 '스텔라 매거진', 카카오 1boon의 '알리(ALLIE)' 등 국내 최고의 미디어 플랫폼과 제휴를 통해 다양한 독자들과 만나고 있다.

한편, 여자친구는 지난 7월 발표한 첫 번째 정규앨범 타이틀곡 '너 그리고 나'로 14관왕을 기록, 데뷔 2년 만에 최단 기간 통산 29관왕이라는 기록으로 대세 걸그룹으로 도약했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