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 윤상현과 이상엽PD, 남지현, 임세미 등 드라마 <쇼핑왕 루이>의 주요배우들이 함께 한 서포트 인증샷을 공개했다.[사진=MGB엔터테인먼트]
사진설명 : 윤상현과 이상엽PD, 남지현, 임세미 등 드라마 <쇼핑왕 루이>의 주요배우들이 함께 한 서포트 인증샷을 공개했다.[사진=MGB엔터테인먼트]
[연예=한국인터넷기자클럽] 한국뉴스통신 최문몽 기자 = 윤상현이 팬들에게 받은 서포트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

MGB엔터테인먼트는 윤상현과 이상엽PD, 남지현, 임세미 등 드라마 <쇼핑왕 루이>의 주요배우들이 함께 한 서포트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상엽PD와 윤상현, 남지현, 임세미, 김병철, 차청화, 이재균 등 배우들은 <쇼핑왕 루이>의 단체 티셔츠를 입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 중 윤상현은 케익을 손에 들고 환한 웃음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드라마 <쇼핑왕 루이>가 첫 방송되는 오늘(21일)은 윤상현의 생일이기도 하다.

이에 지난 20일, 배우 윤상현의 팬들은 드라마 <쇼핑왕 루이> 촬영장에 커피차와 간식차 서포트를 보내며 그의 생일을 축하하고 드라마의 첫 방송을 응원했다. 또한 배우, 스텝들을 위한 센스 있는 단체 티까지 제작하며 드라마 현장의 분위기를 북돋았다.

윤상현은 "생각지도 못한 팬들의 선물에 밤 늦게까지 이어지는 촬영에도 힘든 줄도 몰랐다. 팬들 덕분에 많은 사람들에게 축하를 받으며 행복한 생일을 맞은 것 같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한 뒤, "드라마의 첫 방송과 나의 생일이 같은 날인 것은 처음인데, 앞으로도 이러한 인연이 또 있을까 싶다. 그렇기에 <쇼핑왕 루이>가 더욱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윤상현이 출연하는 드라마 <쇼핑왕 루이>는 복잡한 도시 서울 한복판에 떨어진 캘리포니아 온실 기억상실남 '루이'와 오대산 날다람쥐 넷맹녀 '고복실'의 파란만장 서바이벌 로맨틱 코미디로 오늘(21일) 저녁 10시 첫 방송 된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