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 사단법인 가온누리 부설 가온누리재활운동 & 피트니스(헬스)센터에서 회원들이 운동을 하고 있다.
사진설명 : 사단법인 가온누리 부설 가온누리재활운동 & 피트니스(헬스)센터에서 회원들이 운동을 하고 있다.
[이슈=한국인터넷기자클럽] 한국뉴스통신 정강주 기자 = 사단법인 가온누리(대표 허문영) 부설기관 가온누리재활운동 & 피트니스(헬스)센터가 장애인과 지역회원 등을 위한 무료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번 무료프로그램은 사단법인 가온누리 회원이거나 피트니스(헬스) 회원 등록시 부여하는 혜택으로 신체부위별 지방제거 프로그램, 조각몸매 만들기, 연예인 몸매만들기, S라인 만들기, 체지방 감소 및 근력강화 프로그램 등이다.

또, 11월 한달간 자유운동 회원권을 50% DC, 개인강습 회원권 1개월 기준 70%DC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이러한 행사는 최근 건강과 운동에 대한 사회적 관점이 높이지고, 그 필요성이 대두되어 가는 시점에서 회원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가장 필요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장애인 프로그램으로는 19세 미만 지역 교육청 방과후 서비스, 치료지원(운동치료)서비스 등과 건강관련 운동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다.

한편, 허문영 가온누리 대표이사는 "사단법인 가온누리 회원들이 춘천지역에만 2천명이 넘어서고 있고, 이분들을 위해 감사함의 보답으로 건강과 운동 등을 지키고  유지 할 수 있는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사단법인 가온누리는 재활운동, 평생교육, 운동치료, 자격발급, 심리상담 등의 분야에서 지역과 사회복지 대상자들을 위한 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프로그램 문의 : 070-4099-0230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