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 중국 장가계
사진설명 : 중국 장가계

[여행=한국인터넷기자클럽] 한국뉴스통신 허미영 기자 = 한 시간 남짓한 거리에 위치한 중국은 저마다 특색을 가진 관광지와 즐길 거리 덕분에 한국인들에게 꾸준한 인기 해외여행지로 꼽혀왔다.

그 중에서도 상해, 북경, 청도 등 주요 도시는 많은 여행자들이 방문해왔지만 최근에는 대자연을 몸소 체험하고 한국에서는 보기 힘든 자연경관을 볼 수 있는 곳이 주목 받고 있다.

그 중 장가계는 ‘중국 최고의 비경’이라 불리며 친목, 단체, 효도여행으로 가장 사랑 받는 여행지로 자리 매김 중이다. 개별여행전문 내일투어는 천문산, 양가계, 원가계, 봉황고성 등 장가계 핵심 여행코스를 추천한다.   

◈ 장가계의 혼 ‘천문산’

마치 하늘로 가기 위한 문처럼 보여 신비로움을 자아낸다. 약 3억8000만 년 전에 바다로부터 융기해 지금의 모습을 갖춘 천문산은 안개가 낀 날에 더욱 운치 있다. 7,455m의 세계에서 제일 긴 케이블카를 타면 천문산의 웅장함과 자연의 위대함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 숨겨진 비경 ‘양가계’

장가계 삼림공원의 핵심부인 양가계는 천자산과 원가계 풍경구 사이에 위치해 있으며, 케이블카로 이동이 가능하다. 우룡채와 천파부 전망대에서 내려다보는 양가계의 원시림은 한 폭의 그림을 연상시킨다.  

◈ 영화 아바타의 모티브가 된 환상의 숲 ‘원가계’

영화 '아바타'의 배경지이기도 했던 원가계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335m 높이의 초고속 백룡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 스릴 넘치는 체험을 할 수 있다. 기암괴석과 삼림들의 기묘한 조화가 절경을 만들어낸다.  

◈ 천년 역사의 ‘봉황고성’

중국 4대 고성 중 하나인 봉황고성은 마치 봉황이 날개를 펴고 있는 모양과 같아 붙여진 이름이다. 중국 국가급 중점문물 보호단위로 지정되어 잇으며 특유의 매력적인 야경을 자랑하는 곳이다. 전통적 가치가 높은 고성호텔에서 하룻밤을 묵으며 옛 정취를 느껴볼 수 있다.

한편 개별여행전문 내일투어(www.naeiltour.co.kr)에서는 개별패키지여행 상품인 [장가계/봉황고성 우리만]을 판매 중이다. 패키지여행의 장점에 개별여행의 장점을 추가한 상품으로 인원수에 상관없이 우리 가족, 나의 친구들로만 한 팀이 되어 언제든 출발이 가능하다.

우리 일행이 희망하는 관광지, 맛집, 공연, 투어 등을 마음껏 넣을 수 있어 우리가 정말로 원하는 장가계/봉황고성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전 일정 현지가이드가 동행하고 전용차량을 이용해 더욱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장가계/봉황고성 우리만 1,109,000원 (정상가 1,309,000원) 문의 내일투어 중국팀 02-6262-5949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