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누팍투라
마누팍투라

[여행=한국인터넷기자클럽] 한국뉴스통신 최옥희 기자 = 프라하성에서 카를교, 구시가지로 이어지는 낭만적인 야경은 물론이고 영화와 드라마 속 배경지로 유명해 체코는 동유럽 여행의 꽃이라 불린다. 개별자유여행전문 내일투어(www.naeiltour.co.kr)가 체코관광청과 협력하여 체코 쿠폰북을 발간하고 이를 기념해 ‘체코금까기 원정대’ 4명을 오는 26일까지 모집한다.

150만원 상당의 체코 개별자유여행 금까기 상품 체험과 30만원 상당 혜택의 체코 쿠폰북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이다.

 작년 한 해 유럽, 상하이, 일본 등 다수의 원정대를 성공적으로 이끈 내일투어의 2017년 첫 번째 원정대 여행지로 체코가 선정되었다. 이번 체코금까기 원정대 이벤트는 동유럽의 중심 체코에서 멋진 추억을 만들고 싶은 블로그, 유튜브 등 온라인 매체를 성실하게 운영하고 있는 만 18세 이상의 여행자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지원 방법도 간단하다. 개인 블로그 또는 SNS에 이벤트 소개 및 체코 금까기 상품 소개, 원정대 도전 이유를 상세히 포스팅한 뒤 내일투어 홈페이지에 신청서를 작성하면 완료된다. 특히 제목 필수 키워드(#내일투어 #체코여행 #체코쿠폰북)를 반드시 삽입해야 한다.

원정대에 선발되면 150만원 상당의 프라하금까기 상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프라하뿐만 아니라 체코의 맥주의 도시 플젠 그리고 세계 3대 온천으로 유명한 카를로비 바리를 여행하게 된다. ▲프라하 왕복항공권 ▲투어리스트급 호텔 4박 및 조식 ▲1억원 상당 여행자보험 ▲고급 여권커버 등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이번 원정대에게는 체코관광청과 협력하여 발간한 체코 쿠폰북이 함께 제공된다. 프라하, 까를로비 바리, 플젠, 올로모우츠, 브르노 등 체코의 주요 관광지의 레스토랑, 박물관에서 사용 가능한 22가지의 쿠폰이 마련되었다.

총 30만원 상당 혜택의 쿠폰북은 체코 대표 천연주의 화장품인 ’마누팍투라’ 할인부터 체코를 대표하는 맥주 ‘필스너 우르켈’ 브루어리 투어 할인, 모차르트 콘서트와 디너 할인 등이 포함되어 더욱 알뜰한 체코여행을 돕는다. 이번에 발간된 쿠폰북은 체코 자유여행객의 필수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미션도 어렵지 않다. ▲체코 여행 마음껏 즐기기 ▲블로그 여행 후기 최소 10개 포스팅 ▲인스타그램 포스팅 최소 20개 ▲현지에서 촬영한 사진 이미지 및 동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또한 우수 후기자에게는 푸짐한 경품 및 내일투어의 객원마케터 프로그램 지원 시 가산점을 제공한다. 

선발된 원정대는 4월 중 4박 6일의 일정으로 여행하게 되며 정확한 일정은 추후 공지할 계획이다.

응모 기간은 3월 26일까지이며, 당첨자는 3월 28일에 내일투어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