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6' 전민주 'IBI' 이수현, '픽미 + 나야 나'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K팝스타6' 전민주 'IBI' 이수현, '픽미 + 나야 나'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연예=한국인터넷기자클럽] 한국뉴스통신 허미영 기자 = 'K팝스타6' 전민주와 '프로듀스101' 출신 이수현이 '픽미'와 '나야 나'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전민주, 이수현, 김은비는 17일 네이버 V앱 및 유튜브를 통해 '픽 미(Pick Me)'와'나야 나'를 색다르게 편집한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세명은 2분 10초 분량의 편집된 곡에 맞춰 '픽미+나야 나'를 색다른 분위기로 바꾸어 선보였다.

'프로듀스101'에서 출연자들이 교복 스타일의 옷을 입고 무대에 올랐던 것처럼 회색 재킷에 핑크색 치마의 교복을 맞추어 입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해당 영상에 네티즌들은 "전민주와 이수현의 조합이라니" "'why'도 커버해주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세 멤버는 영상 공개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현재 방영중인 '프로듀스101 시즌2' "#마루기획 #박지훈 #윙크소년 #당신의소년에게투표하세요"라는 응원의 글을 적었다.

한편, 전민주는 22일 SBS 주말 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 O.S.T. '러브홀릭'의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이수현, 김은비는 젝스키스 은지원과 함께 25일 OCN 월화드라마 '애타는 로맨스' O.S.T. '이상해져가(Love song)'발매를 앞두고 있다. 전민주, 이수현 주축으로 구성된 HYWY GIRLS(가칭)는 상반기 데뷔앨범을 목표로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이수현, 전민주의 커버 영상은 네이버 V앱 GYM 채널 (http://channels.vlive.tv/F5413D/video)과 유튜브를 통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