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키키해변
와이키키해변

[여행=한국인터넷기자클럽] 한국뉴스통신 진재경 기자 = 하와이로 가족여행 계획 중이라면, 혜택받고 떠나자. 여행박사가 가족여행 시즌을 맞아 4월 한 달간, 하와이 예약 고객 중 가족이 함께하는 고객에 한해 호텔 1박을 무료로 지원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6일부터 9월 30일 사이 출발하는 하와이 여행객 중 하와이안항공을 이용하는 가족 고객이라면 누구나 포함된다.

4월 말까지 예약한 예약자를 기준으로 하며, 연령 및 나이 상관없이 부모와 자녀가 동반하는 가족이 함께하면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약 후 기한 내 가족관계증명서를 제출해야 최종 예약이 진행된다.

이벤트 혜택으로 제공되는 호텔은 일급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와이키키'로 올해 2월 새롭게 오픈한 실속 호텔이다. 와이키키 시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조식와 무선인터넷이 무료로 제공된다. 한 가족당 1객실 1박만 지원되며, 객실당 입실 가능한 인원은 최대 3인이다.

여행박사에서는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하와이 에어텔 상품을 판매한다. 본섬인 하와이 오하우  3박5일과 4박6일 에어텔 상품은 물론 이웃섬인 마우이 또는 빅아일랜드를 함께 여행하는 5박7일 상품 등 다양한 일정으로 구성됐다. 하와이안항공을 타고 오가며, 가격은 109만9000원부터 판매된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