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 유성엽의원,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김종회의원 국민의당 강원도당을 방문했다.
국회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 유성엽의원,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김종회의원 국민의당 강원도당을 방문했다.

[정치=한국인터넷기자클럽] 한국뉴스통신 허문영 기자 = 국민의당 강원도당 관계자는 4월 19일 국회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교문위) 위원장이자 국민의당 강원도당 공동선대위원장인 유성엽의원과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농수위) 위원이자 국민의당 강원도당 공동선대위원장인 김종회의원이 국민의당 강원도당을 방문하여 조성모, 이광준, 김영철, 변지량, 정태수, 박민수 공동선대위원장과 이번 대선과 관련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고 지역 현안에 대하여 건의, 수렴 등이 있었다고 밝혔다.

강원도당 공동선대위원장들은 국회 교문위 위원장인 유성엽의원에게 평창동계올림픽 지원 및 올림픽시설 사후 방안에 대하여 국회 및 당차원의 지원을 강력하게 요청하였고 유성엽의원은 공동선대위원장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같이 자리한 농수위 김종회의원에게 강원도 농,수산업 발전과 관련하여 국회 및 당차원의 지원방안을 마련해줄 것을 요청하였는데 김종회의원 역시 강원도 농업,축산,수산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