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내부자들>과 드라마 <도깨비>를 통해 사랑 받은 배우 이엘이 여신급 미모를 뽐냈다.
영화 <내부자들>과 드라마 <도깨비>를 통해 사랑 받은 배우 이엘이 여신급 미모를 뽐냈다.

[연예=한국인터넷기자클럽] 한국뉴스통신 허미영 기자 = 영화 <내부자들>과 드라마 <도깨비>를 통해 사랑 받은 배우 이엘이 여신급 미모를 뽐냈다.

모바일 종합 미디어 알렛츠(ALLETS)는 최근 랑콤 신제품 립틴트 ‘마뜨 쉐이커’의 뮤즈로 발탁된 이엘의 매혹적인 모습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이엘은 모든 립 컬러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사랑스러우면서도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한껏 뽐낸 모습이다.

이번 화보는 사랑스러운 절대 핑크, 강렬한 테일러 오렌지 그리고 섹시한 레드 파이브 총 3가지 컬러의 립틴트로 이엘의 매혹적인 여신의 미모를 완성해 진행됐다.

화보 공개 전, 그녀는 지난 12일 알렛츠 페이스북에서 진행한 랑콤 신제품 론칭 이벤트 라이브 방송에 뷰티 멘토로 등장해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이엘과 함께한 이번 화보는 21일부터 모바일 종합 미디어 알렛츠(ALLETS.com)와 네이버 포스트 (http://post.naver.com/stellamagazine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알렛츠(ALLETS)는 인터스텔라 미디어 그룹(Interstella Media Group)이 새롭게 론칭한 모바일 기반의 종합 미디어로 매거진부터 라이브 방송까지 고품질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