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 대통령 후보가 선거 유세를 하고 있다. [사진 : 안철수 페이스북]
안철수 대통령 후보가 선거 유세를 하고 있다. [사진 : 안철수 페이스북]

[정치=한국인터넷기자클럽] 한국뉴스통신 허문영 기자 = 기호3번 안철수대통령후보가 4월 26일(수) 강원도를 방문한다. 안철수후보는 먼저 춘천을 방문하여 춘천시 서면 애니타운 CT기업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한 후 춘천 중앙시장으로 이동하여 춘천시민과 강원도민을 상대로 국민승리유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원주로 이동하여 원주 문화의 거리에서 원주시민과 강원도민을 상대로 국민승리유세를 진행한 후 다시 강릉으로 이동할 계획이다.

이어 강릉 대학로 로터리에서 강릉시민과 강원도민을 상대로 국민승리유세를 진행하는 것으로 이번 강원도 방문 일정을 마칠 예정이다.

안철수후보는 2012년 대선 출마를 앞두고 `안철수의 생각'이라는 책을 발간한 후 국민들의 의견을 구하기 위해 처음으로 방문한 지역이 강원도였으며, “당시 대관령 파출소를 찾아가 1년에 100일밖에 안 보인다는 금강산을 또렷이 바라보며 국가와 국민에 대하여 많은 생각을 한 기억이 있다”고 밝힌바 있다.

한편, 대선이 중반을 지나고 있는 상황에서 안철수후보의 강원도 방문은 분위기 반전과 새로운 동력을 가져올 계기가 될 것이라고 강원도 선대위 관계자가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