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KAL호텔에서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키즈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
제주KAL호텔에서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키즈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

[제주=한국인터넷기자클럽] 한국뉴스통신 최익화 기자 = 제주KAL호텔이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가족들과 특별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특선 뷔페와 메뉴를 운영하고 가족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먼저 제주KAL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한라’에서는 5월 5일~ 8일, 5월 13일~ 14일 저녁뷔페를 2부제로 운영한다(1부: 17:30~19:10 / 2부: 19:40~21:30). 이 기간 중 어린이날에는 캐릭터 케이크와 쿠키, 마시멜로 초콜릿 퐁듀, 핫도그, 수제돈가스 등의 메뉴가 추가되며 어버이날에는 오메기떡과 제주산 막걸리 등의 제주 전통메뉴가 추가 제공된다.

중국관 ‘심향’은 5월 5 ~7일, 13~14일에 ‘중국식 저녁 뷔페’를 연장 운영하며(17:30~21:30) 그 중 어린이날에는 피자, 닭꼬치, 토마토소스 토시살 등 어린이들이 좋아할 만한 메뉴를 추가한다. 또한 한·일식 레스토랑 ‘사라’에서는 5월 한 달 동안 ‘떡갈비정식’ 메뉴를 선보인다. 떡갈비정식은 떡갈비, 메밀냉국수, 연어샐러드 등 가족들이 함께 즐기기 좋은 음식들로 마련된다.

어린이날 당일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캐릭터 초콜릿 만들기’ 행사가 하루 4회 진행된다. 키즈 쿠킹 클래스도 오후 3시 2층 연회장에서 어린이날 기념 특별 클래스로 열린다. 런치와 디너 뷔페가 운영되는 동안 어린이들을 위해 솜사탕을 만들어주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가족들과의 소중한 추억이 될 KAL호텔 가정의 달 이벤트는 제주KAL호텔에서만 진행되며 자세한 문의는 전화 또는 홈페이지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