홋카이도 도야호수
홋카이도 도야호수

[여행=한국인터넷기자클럽] 한국뉴스통신 최익화 기자 = 여행박사가 대구에서 출발하는 일본 패키지 상품을 반짝 할인 판매한다. 큐슈 2박3일 패키지 상품이 29만9000원, 홋카이도 3박4일 패키지 상품이 단돈 49만9000원이다.

큐슈는 일본열도를 구성하는 4대 섬 중 가장 남쪽에 있는 섬으로, 1시간 반 정도의 짧은 비행거리로 가볍게 휴식과 관광을 즐기기에 적합한 곳이다. 온천, 관광, 음식 등 다양한 목적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어, 매년 국내 여행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로 꼽힌다.

여행박사의 큐슈 2박3일 패키지 상품은 벳푸, 유후인, 다자이후, 후쿠오카를 여행하는 일정이다. 온천마을 '유후인' 방문은 물론 벳푸 '가마도 지옥', '유노하나 재배지', '마메다마치', '다자이후 텐만구' 등 명소 곳곳을 관광하고 종합 복합시설인 '캐널시티'에서 자유로운 쇼핑 시간도 갖는다. 에어부산 왕복 항공권, 전 일정 호텔 숙박, 일정상의 명시된 입장료와 식사, 전용 버스, 여행자 보험을 모두 포함한 금액이며, 가이드 비용은 현지에서 지불해야 한다. 6월 7, 11, 14, 18, 21, 25, 28일 출발.

홋카이도는 일본 북단부에 있는 지역으로 계절마다 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팔색조의 땅이다. 겨울 홋카이도가 눈의 왕국이라면 여름 홋카이도는 꽃의 왕국이라 할 정도로 계절마다 각기 다른 풍경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여름에도 선선한 날씨를 자랑해 여행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곳이다. 실제로 이곳은 매년 200만여 명이 넘는 관광객들이 찾을 정도로 그 인기가 뜨겁다.

여행박사의 홋카이도 3박4일 패키지 상품은 온천 명소인 '노보리베츠', 대자연에 둘러싸인 '도야 호수', 라벤더의 꽃 물결을 볼 수 있는 '팜 도미타,' 청푸른빛의 신비로운 호수인 '아오이케', 광고 촬영지로 유명한 '패치워크의 길' 등을 관광하는 일정이다. 에어부산 왕복 항공권, 전 일정 숙박과 전용 버스, 일정상 관광지 입장료와 홋카이도 3대 게 요리를 포함한 식사, 여행자 보험을 포함한 금액이다. 6월 7일, 14일 출발. 단, 가이드 비용은 별도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