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수
신현수

[연예=한국인터넷기자클럽] 한국뉴스통신 허미영 기자 = MBC 수목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 (연출 노도철, 박원국/극본 박혜진, 정해리)에서 신현수는 세자의 호위무사 ‘이청운’을 맡아 매회 자연스러운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이와 관련해 최근 ‘군주’ 홈페이지에는 신현수의 섬세한 감정 연기가 돋보이는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돼 시선을 끈다.

사진 속 신현수는 세자 무리에게 양수청의 악행들을 전하며 강렬한 눈빛과 분노를 드러내고 있어 긴장감을 더한다. 또 다른 사진에는 어딘가를 응시하며 깜짝 놀란 표정을 짓는가 하면, 이내 진지하면서도 아련한 눈빛을 발산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두 사진은 고민에 빠진 세자 유승호에게 위로를 건네는 모습으로, 세자를 향한 청운의 진심 어린 마음을 한눈에 엿볼 수 있다.

특히, 신현수는 우직한 면모를 자랑하는 호위무사답게 남다른 카리스마와 아우라를 느껴지게 해 더욱 감탄을 자아낸다.

이처럼 눈빛만으로 캐릭터가 지닌 감정을 표현해내는 신현수는 보다 나은 연기를 위해 항상 자신의 연기를 끊임없이 체크하고 고민하는 것은 물론, 쉬는 날조차 많은 공연과 작품들을 보며 연습을 이어가는 등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후문.

신현수의 비하인드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보기만 해도 듬직한 청운이 너무 멋있어요”, “안 흔한 호위무사의 아우라! 강렬해”, “청춘시대부터 팬이었는데 사극도 이렇게 잘 소화할 줄이야”, “청운이의 무술연기 더 많이 보고싶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열연이 만나 압도적으로 수목극 1위를 달리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