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랜드가 17일 세종정부청사점에서 파크랜드 전속모델 '조인성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파크랜드가 17일 세종정부청사점에서 파크랜드 전속모델 '조인성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사회=한국뉴스통신] 허문영 기자 = 파크랜드가 17일 세종정부청사점에서  파크랜드 전속모델 '조인성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조인성 팬사인회'는 파크랜드 세종정부청사점의 오픈 1주년을 맞아 진행됬다. 팬사인회 현장에는 조인성을 보기 위해 찾아온 고객들은 물론, 주말을 맞아 쇼핑에 나선 사람들과 국내 및 중국, 일본의 팬들까지 모여 북새통을 이뤘다.

이날 조인성은 그레이컬러의 수트에 이너로 화이트 티셔츠를 코디한 세련된 쿨비즈룩을 선보였다. 조인성이 착장한 파크랜드의 아이스플러스에어 수트는 시원한 조직감을 주는 아이스도트 원단에 냉감 기능성 소재인 쿨맥스 안감을 사용하여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조인성의 스타일리시한 코디는 매장 내부에도 전시되어서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많은 인파들이 몰렸음에도 불구하고 조인성은 팬사인회 시작 인사부터 종료때까지 환한 미소와 친근함을 잃지 않고 더운 날씨에도 팬사인회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만족스러운 순간들을 선사했다. 파크랜드 세종정부청사점에서는 팬사인회 당일의 사진들을 매장 내부에 전시하는 전시전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조인성은 2018년 개봉 예정인 순제작비만 150억이 투입되는 초대형 사극 영화인 '안시성' 출연을 확정지었고, 올 8월 크랭크인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