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대 입시 지도자 경력 10년의 노하우가 온전히 담긴 <체대 입시 트렌드 2018>이 한국스포츠마케팅협회와 도서 출판 시냅스의 공동출판으로 발간 됐다.
체대 입시 지도자 경력 10년의 노하우가 온전히 담긴 <체대 입시 트렌드 2018>이 한국스포츠마케팅협회와 도서 출판 시냅스의 공동출판으로 발간 됐다.

[이슈=한국뉴스통신] 허문영 기자 = 3일, 체대입시 컨설팅 10년의 노하우가 담긴 <2018 체대입시 트렌드>가 출간됐다. 

본 도서은 체대입시에 대한 정보 부족으로 방향성을 잃고 헤매는 학생들에게 올바른 입시 전략을 설정해 주고 있다.

또, 학생들의 잠재력을 일깨워 목표로 하는 대학에 최종 합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체대입시클리닉(대표 김민중)과 한국스포츠마케팅협회(회장 최경호)가 공동 발간했다.

특히, 2018 체대입시 트렌드는 2018년 체대입시 정보 뿐만 아니라 수시 트렌드, 자기소개서 작성 포인트, 정시 트렌드와 주요 대학별 가이드를 제시했다.

또한, 이미 대학에 입학한 17학번 선배들의 생생한 입시 준비 이야기와 체대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이 평소에 궁금했던 내용을 중심으로 주요 Q&A을 포함했다.

한편, 본 도서를 공동 출판한 한국스포츠마케팅협회 최경호 회장(한림대 연구교수)은 "김민중 선생의 <2018 체대입시 트렌드>는 체대입시 준비생들의 시간과 노력을 더욱 가치있는 것으로 바꾸어 줄 수 있는 든든한 동반자로서 체대입시의 생생한 현장 정보를 통해 입시생들에게 의미있는 길잡이가 될 것이다"라고 추천의 말을 남겼다.

아울러, 본 도서에 대한 정보와 구입은 대형 서점이나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한국스포츠마케팅협회 사무국(070-8725-9014 or 010-9525-4999)에서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