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세대 걸그룹 '파파야' 출신 가수 조은새가 11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KBS 1TV ‘가요무대’에 출연한다.
1세대 걸그룹 '파파야' 출신 가수 조은새가 11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KBS 1TV ‘가요무대’에 출연한다.

[연예=한국뉴스통신] 허미영 기자 = 1세대 걸그룹 '파파야' 출신 가수 조은새가 11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KBS 1TV ‘가요무대’에 출연한다.

이번 가요무대 1544회에 출연하는 조은새는 '사랑에 대하여'편과 패티김의 '그대 없이는 못 살아'로 안방극장을 노크할 예정이다.

또, 패티김의 '그대 없이는 못 살아'는 1974년 발표된곡으로 밝고 경쾌한 멜로디의 곡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곡이다.

한편, 사랑이 듬뿍 담긴 가사와 조은새의 생기발랄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어떤 무대를 선보이게 될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이 날 가요무대에는 현철, 김종환, 김지애, 박현빈, 김성환, 진미령, 이은하, 김정수, 유심초, 양하영, 주병선, 안다미, 조경수, 한수영, 박혜신, 윙크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아울러, 조은새는 신곡 '하트하트'는 전국 노래교실에서 인기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젊은층 사이에서는 노래방 애교송으로 인기가 급부상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