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영민이 tvN 수목드라마 ‘나의아저씨’ (연출 김원석, 극본 박해영, 제작 초록뱀미디어)에 출연한다.
배우 김영민이 tvN 수목드라마 ‘나의아저씨’ (연출 김원석, 극본 박해영, 제작 초록뱀미디어)에 출연한다.

[연예=한국뉴스통신] 허미영 기자 = 배우 김영민이 tvN 수목드라마 ‘나의아저씨’ (연출 김원석, 극본 박해영, 제작 초록뱀미디어)에 출연한다고 13일 밝혔다.

소속사 도도엔터테인먼트는 김영민이 tvN 새 수목드라마 ‘나의아저씨’에 “도준영”役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또, 김영민은 극중 박동훈(이선균 분)의 대학후배이자 현재 회사대표이사를 맡고있는 도준영 役을 맡는다.

한편, 배우 김영민은 그동안 대학로와 충무로를 오가며 다양한 연극과 영화에 출연해왔다.

특히, 김영민은 ‘레인맨’, ‘내심장을 쏴라’, ‘돈키호테’, ‘칼집속에 아버지’, ‘나무위의 군대’ 등 연극무대와 ‘수취인불명’, ‘불꽃처럼 나비처럼’, ‘퍼펙트게임’, ‘화이:괴물을 삼킨아이’, ‘일대일’, ‘마돈나’, ‘협녀,칼의기억’, ‘해어화’등 영화에서 탁월한 연기를 선보여왔다.

최근 JTBC ‘판타스틱’ 에서도 부유하지만 인권변호사로 대통령을 꿈꾸지만 티를 못내는 찌질한 캐릭터를 현실감있게 연기해 호평을 받았으며 이미 연극, 영화계에서 실력파 배우로 인정받아왔다.

또한, ‘나의 아저씨’는 각자의 방법으로 삶의 무게를 버텨내고 있는 아저씨 삼형제와 삶의 고단함을 겪어왔던 거칠고 차가운 이지안(아이유 분)이 상대방의 삶을 바라보며 서로를 치유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는다.

아울러, 이선균, 아이유, 나문희, 오달수, 송새벽, 장기용 등이 출연하며 12월 촬영을 시작해 ‘마더’후속으로 내년 상반기 방영된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