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한국뉴스통신] 최익화 기자 = 속초시립도서관(소장 김영숙)은 지역주민을 위한 다채로운 문화생활 제공 및 지역주민의 건전한 여가 선용을 위해 매월 2회(첫째 주, 셋째 주 토요일 오후2시) ‘무료 영화상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2월에는 설날 연휴로 인해 첫째 주, 셋째 주 운영하던 영화상영 프로그램 일정을 둘째 주, 넷째 주 토요일로 변경하여 운영한다.

오는 10일에는 원하는 모든 것을 만들 수 있는 마법의 붓을 노리고 해바라기 마을을 찾은 악당으로부터 붓과 마을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소년 히로의 이야기 ‘매직 브러시’를 상영 할 예정이며, 오는 24일에는 세계 최강 슈퍼히어로 미스터 인크레더블이 펼치는 1급 비밀작전 이야기 ‘인크레더블’을 상영할 예정이다.

한편, 영화 관람 대상은 지역주민 50명 내외로 시립도서관 3층 시청각실에 오후 1시 30분부터 선착순으로 입장 가능하다.

아울러, 시립도서관 관계자는 “온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무료 영화 상영을 통해 지역주민의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가족단위의 도서관 이용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속초시립도서관(033-639-3717)으로 문의하거나 속초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library.sokcho.go.kr)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