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민, 오달수 주연의 영화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이 개봉 첫 주에 YES24 영화 예매 순위 1위를 기록했다.
김명민, 오달수 주연의 영화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이 개봉 첫 주에 YES24 영화 예매 순위 1위를 기록했다.

[문화=한국뉴스통신] 최옥희 기자 = 7일, YES24가 2월 1주 영화 예매 순위를 발표했다.

류승룡, 심은경 주연의 <염력>이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90만 관객을 동원했다. 2위를 차지한 이병헌, 박정민 주연의 코믹 드라마 <그것만이 내 세상>은 누적관객 290만을 기록했다. 이번 주는 김명민, 오달수 주연의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이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이 예매율 18.8%로 개봉 첫 주 예매순위 1위에 올랐다.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은 괴마의 출몰과 함께 시작된 예고 살인 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명탐정 김민과 서필, 기억을 읽은 괴력의 여인이 힘을 합쳐 사건을 파헤치는 코믹 수사극이다.

또, 이병헌, 박정민 주연의 <그것만이 내 세상>은 예매율 11.7%로 2위를 차지했다. 다음 주 개봉되는 마블의 슈퍼히어로 영화 <블랙 팬서>는 예매율 9.4%로 3위에 올랐다.

이어 300만 관객을 돌파한 디즈니·픽사의 <코코>는 예매율 8.5%로 4위를 차지했고 류승룡, 심은경 주연의 <염력>은 예매율 8%로 5위에 올랐다.

한편, 1400만 관객을 돌파한 <신과함께-죄와 벌>은 예매율 6.4%로 6위를 기록했다.

YES24 영화 예매 순위(집계 기간 2월 8일~2월 14일)

1.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2. 그것만이 내 세상
3. 블랙 팬서
4. 코코
5. 염력
6. 신과함께-죄와 벌
7. 올 더 머니
8. 인시디어스4: 라스트 키
9. 패딩턴 2
10. 더 포리너

◇차주 개봉 영화 소식

다음 주는 마블의 슈퍼히어로 액션 영화 <블랙 팬서>가 개봉한다. <블랙 팬서>는 희귀 금속 비브라늄을 둘러싼 위협에 맞서 와칸다의 운명을 걸고 전쟁에 나서는 블랙 팬서의 활약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이 밖에 강동원 주연의 <골든 슬럼버>와 정우, 故 김주혁 주연의 <흥부>가 개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