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벤저스 4인방의 10년전 성폭행 사건의 피해자 한은서가 오대환의 동생으로 밝혀졌다.[사진 : 한은서]
악벤저스 4인방의 10년전 성폭행 사건의 피해자 한은서가 오대환의 동생으로 밝혀졌다.[사진 : 한은서]

[연예=한국뉴스통신] 허미영 기자 = 악벤저스 4인방의 10년전 성폭행 사건의 피해자 한은서가 오대환의 동생으로 밝혀졌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리턴 15,16회에서는 변호사 최자혜(고현정 분)와 강인호(박기웅 분)의 부인이자 변호사인 금나라 (정은채 분) 가 계속해서 강인호 (박기웅 분)의 무죄를 밝히고 염미정(한은정 분) 살인사건의 진범을 밝히려고 노력하는 내용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최자혜는 법정에 증인으로 참석한 김정수(오대환 분)에게 사건과 관계없는 10년 전 성폭행 살인사건에 대해 집요하게 물었고 이 과정에서 악벤저스 4인방이 저지른 10년 전 성폭행 사건의 피해자 김수현(한은서 분)가 김정수의 동생임이 밝혀졌다.

또, 김수현은 과거 사건의 충격으로 미쳐 10년 째 정신병원에서 격리되어 생활하고 있었다.

이어 공격성과 자해가 심해 구속복을 착용한 채 해질 무렵이면 그림자만 보여도 화를 내는 모습으로 충격을 안겨줬다.

이 장면에서 한은서는 바닥에 생긴 자신의 그림자를 보고 화를 내며 발작을 하는 등 온몸으로 분노를 표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충격적인 사건으로 정신을 놓아버린 채 살아가는 김수현의 내면에 완벽하게 동화된 모습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캐릭터에 대한 놀라운 집중력으로 극에 몰입도를 높였다는 평이다.

또한, 계속해서 10년 전 김수현 사건과 현재의 염미정 사건이 밀접한 연관이 있는 것으로 극이 전개되며 살인사건의 진범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10년 전 동생사건에 복수를 위해 오빠 김정수가 염미정 살인사건을 벌였을지 앞으로의 전개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SBS ‘리턴’은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