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평창동계올림픽으로 분주하게 움직이는 17일, 버스 운송팀 내 설날 아침 차례상이 차려져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으로 분주하게 움직이는 17일, 버스 운송팀 내 설날 아침 차례상이 차려져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2018평창=한국뉴스통신] 허문영 기자 = 2018 평창동계올림픽으로 분주하게 움직이는 17일, 버스 운송팀 내 설날 아침 차례상이 차려져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이날 차례상은 "이정수 올림픽 운송팀 총괄 매니져"가 올림픽 기간 내 바쁜 일정관계로 설 명절을 평창에서 보내야 하는 버스 운송팀을 위해 깜짝 준비한 것으로 팀원들은 훈훈한 감동에 휩싸였다.

이에 정재국 평창올림픽 버스 운송팀원(파견직/강원도장애인복지관 과장)은 "설날 아침 차례상이 차려져 팀원들이 너무 감사해 하고 있다. 올림픽을 끝까지 잘 마무리하기 위해 팀원 전체가 다함께 고생하고 있는데, 차례상을 보고 다들 울컥했다. 힘이난다. 이정수 총괄 매니져의 배려에 다들 감사해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정수 운송팀 총괄 매니져는 "팀원들이 가족을 뒤로하고 올림픽에 파견되어 추위와 싸우면서 고생하는 것에 마음이 편하지 않았다. 작은 배려지만 설날 아침 차례상을 준비해야 하는 것은 팀원들을 위해 당연한 일이라고 생각했다. 지금까지 너무 감사하게 아무런 사고없이 버스 운송팀이 열심히 해주셨다. 올림픽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될때까지 팀원 모두가 최선을 다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아울러, 2018평창동계올림픽 성공을 위해 운송팀은 10시간이 넘는 현장업무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