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일 더불어민주당 권리당원 김한우, 엄태원씨는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을 방문해 당직자에게 제소장을 접수했다.
지난 8일 더불어민주당 권리당원 김한우, 엄태원씨는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을 방문해 당직자에게 제소장을 접수했다.

[6.13지방선거=한국뉴스통신] 허문영 기자 = 지난 8일 더불어민주당 권리당원 김한우, 엄태원씨는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을 방문해 당직자에게 제소장을 접수했다.

김한우, 엄태원 당원은 “6. 13. 지방선거 의왕시의원 선거에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로 공천심사 과정에서 석연치 않은 이유로 컷오프 되어서 불만이 있었지만, 선거에 영향을 줄 수 있을 것 같아 침묵하고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그러나 더불어민주당 후보로 선출된 후보에 대한 학위취득 과정에 대한 의혹에 이어 입에 담기도 싫은 내연남 이라는 사람의 기자회견 뉴스를 접하고 나서 지난 공천과정에서 이유도 모른체 컷오프 된 이유를 알기 위해서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윤리위원회에 제소장을 접수했다.”고 밝혔다.

김한우, 엄태원 당원은 “문재인 대통령의 노력으로 한반도에 평화가 깃들고 있고, 역사적인북미회담과 종전선언이 논의 되는 지금 더불어민주당을 사랑하는 당원의 한 사람으로 더불어민주당을 믿고 공정한 심사를 기다리겠다.” 고 입장을 밝혔다.

한편, 김한우, 엄태원, 김동구 더불어민주당 당원은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의왕시의원 선거에 예비후보자로 출마했다. 공천에 컷오프 경선에 참여하지 못하고 컷오프 된 후 김동구 당원은 무소속으로 출마를 하고 김한우, 엄태원씨는 불출마했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